본문 바로가기

Book Live 컬러만화

사모님은 여고생 컬러 1권 - 첫권은 컬러화의 장점을 느낄수가 없네요.



사모님은 여고생도 북라이브에서 컬러화 서비스 되었습니다.

그래서 1권을 구입해봤는데, 원래 1권은 단행본 코믹스의 반이상이 컬러화로 나왔었기 때문에

컬러 전자북의 이점은 그다지 찾아 볼 수 없네요.




원래 일반 단행본에도 쓰여진 컬러 페이지입니다. 1권은 본편 진행은 후반에 가서나 있습니다.

그 이전까지는 계절별이라던지 단편식으로 여고생 부인에 대한 이야기만 나오네요.




그나마 마지막에서야 본편 이야기가 진행되서 컬러의 퀄리티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여고생 부인이 교사인 남편과의 사이를 숨기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남편에게 접근하는 여성에게 마음을 졸이고 있는 여고생의 이야기네요^^;

나이가 어리기때문인지, 사랑에 푹 빠진 탓인지

여고생 아사미가 하는 행동이 하나하나 귀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