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ok Live 컬러만화

드래곤볼 컬러, 프리더편 7권 - 전설의 시작, 초 사이야인의 탄생



프리더편의 절정은 초 사이야인의 탄생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실제 흑백에서는 아무색도 없어서 밋밋했지만, 컬러를 입혀 놓으니 정말 멋지네요.




크리링의 죽음으로 초 사이야인으로 각성한 손오공.

프리더는 이제 상대도 안되는 실력을 보여주네요.

사실 가장 친한 친구인 크리링의 죽음으로 눈에 보이는게 없으니 프리더는 승산이 없다고 봐야죠.





풀 파워를 보여주는 프리더지만, 손오공에게는 적수가 되질 못하네요.

참고로 단행본 컬러는 문고판이 아닌 한국에서도 애장판에 나온 부분을 컬러화 한듯 싶네요.

프리더가 자기 꾀에 넘어간 추가된 부분까지 컬러가 되있는 듯 합니다.

이 부분은 문고판을 예전에 보아거 추가되었던 컷인지 아닌지 기억이 애매하네요.

다음편은 새로운 사이야인인 트랭크스가 등장하면서 자연스레 인조인간편으로 넘어갈듯 하네요.

계속해서 셀편과 마인부우 편까지 컬러화 되길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