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

정태룡의 아수라장, 중고 운좋게 구입했네요.







정태룡의 아수라장, 중고로 싸게 구입했습니다.

시세가 2만원대로 비싸게 거래되는걸로 아는데(중고임에도 말이죠)

저렴한 가격에 인터넷에서 구입할 수 있었네요.

역시 언제나 운좋은 타이밍이 필요한거 같아요.




사실 그당시 구입했던 아수라장이 한권 더 있긴 하지만요.

스캔목적으로 감상할겸 한권 중고로 더 구입했네요.




게임라인 때의 독자들이라면 알 만한 병맛 터지는 만화들이 즐비하죠.

지금봐도 참신한 만화들로 그려져 있습니다.

정태룡 기자분의 센스가 참으로 돋보였는데,

요세는 어디서 무얼하시고 계시는지 궁금하네요.





그외에도 게이머즈에서 나온 4컷만화와 함께 찍어봤습니다.

진 아수라장 광고도 예전에 했었는데, 나올생각이 없다는게 참으로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