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GA 문고 매거진, 화이트 앨범 2 코믹스 연재 개시!!






GA 문고 매거진 2013년 7월호입니다.

이번달 부터 화이트 앨범 2 코믹스가 연재한다길래 구입했습니다.

특이하게 전자북으로만 GA 문고 매거진은 판매하더군요.

BOOKLIVE 에서 구입하려고 했는데,

기다리고 기다리나 나오지 않아서 북워커에서 구입했씁니다.







화이트 앨범 2 때문에 구입했지만,

요번에 소미 미디어에서 발간된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되는걸까

코믹스화 결정 소식에 눈에 띄더군요.

영강강 매거진에서 이미 연재를 시작했겠네요.

2주마다 나오는 잡지 같은데, 한국에서도 코믹스가 정발되길 기대해봅니다.






가장 기대한 화이트 앨범 2 코믹스화!!





상당히 빠른 전개를 보이고 있습니다.

붕괴위기의 동호회를 시작으로 오기소 세츠나의 만남까지~!

토우마 카즈사는 이번 첫회에서 보이지도 않네요 ㅜ.ㅜ





오기소의 숨겨진 정체도 밝혀지네요^^;

이러다가 IC까지는 코믹스 1권이나 2권에서 끝나지 않을려나요?

일단은 엔솔로지에 나온 코믹스의 그림체보다는 좋아서 다행이네요.

그나저나 발랄한 오기소의 모습이 많이 보여서 좋았습니다.

1화가 오기소라면 2화에서는

토우마 카즈사가 집중적으로 부각될듯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