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ok Live 컬러만화

드래곤볼 풀컬러판 마인부우편, 이걸로 드래곤볼 코믹스는 완결이네요.





소리 소문 없이 나온 드래곤볼 풀컬러 완결편.

마인부우편이 드디어 업데이트 되어 있더군요.

그래서 또 한꺼번에 왕창 질렀습니다.

이걸로 드래곤볼 풀컬러 코믹스는 전부 전자북으로 소장하게 되었네요.


 

마인부우편에서는 드디어 청년이 된 손오반이 등장합니다.

대학와서 애가 많이 변했어요. 순수하던 아이였는데 ㅜ.ㅜ


 

초 사이어인 가족 홍수.

이젠 초사이어인은 기본 스펙이네요.


 

하지만 지구에서 최강은 역시 크리링이지요.

18호와 결혼도 하고 엄청 성공했지요.




초사이어인 2 모드의 손오반.

마인부우 편에서 드디어 새로운 적의 습격을 받게 됩니다.

계왕신이라는 새로운 조력자도 등장하고요.




역시나 초사이어인 2 로 각성한 손오공.

초사이어인 되니 적들도 놀라네요. 

야콩은 칠해노니 녹색괴물이군요. 




손오반의 초사이어인 2 모드 보다 강한 둘의 대결.

역시나 언제까지나 손오공과 베지터는 라이벌인가 봅니다.



 
마인부우의 부활. 

뚱뚱한 체형에 속으면 안되는 악마적인 파워를 보여줍니다.




베지터의 자폭.

이때 정말 코믹스로 보면서 멍했죠.



 
가장 쇼킹했던 드래곤볼의 장면.

초사이어인 3 의 손오공입니다.

이건 보면서 정말 우와 하면서 놀랬던 기억이 뚜렸합니다.

컬러를 칠해놓으니 더욱 멋지네요.


 

마인부우의 또 다른 모습.

더욱 더 악마적인 지능을 가지게 된 마인부우죠.

미스터 사탄으로 원만하게 해결되나 했더니만.


 

오천크스의 퓨전모습.

마인부우와 싸움은 개그적인 전투가 참 좋았습니다.

애들이다 보니 참 웃긴 기술이 많아요.

그 중 하나인 슈퍼 고스트 자폭 어택.




각성한 손오반.

엄청난 전투력을 보여주지만, 마인부우가 오천크스와 피콜로를 흡수하여

오반을 가지고 노네요.

각성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줘터지네요 ㅜ.ㅜ




손오공과 베지터의 합체.

초베지트의 모습입니다.

거의 최강의 합체라고 볼 수 있네요.

마인부우는 진짜 상대도 안되는 수준의 파워차이를 보여주네요.



 
순수 악만 남은 마인부우와의 대결.

깔끔하게 인정하는 베지터의 모습이 쿨하네요.




드래곤볼 풀컬러 구입하면서 거진 10만원 가까이 쓴거 같네요.

그나마 할인때 좀 사놔서 많이 덕봤죠.

BOOKLIVE 에서 매번 새로운 작품의 컬러화를 내놓기도 하고

이어서 후속권의 컬러를 내놓는데,

드래곤볼에 이은 대작 타이틀을 멋지게 또 다시 컬러화를 해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개인적으론 슬램덩크나 타이의 대모험이 드래곤볼급 퀄리티로 나와줬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