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영화

소드 아트 온라인 Extra Edition 발빠르게 볼 수 있었네요.






출처 이미지 - 애니 플러스 VOD


12월31일 전세계 동시 방영으로 한국에서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었다지만,

일하고 있는 중이라 오늘 볼수 있었네요.

 작년에는 많은 애니 극장판도 볼 수 있었는데,

앞으로도 이런 좋은 방영이 많았으면 좋겠네요.

2기 포섭을 위한 스폐셜 총집편이라고 할 수 있겠더군요.

1쿨과 2쿨의 사건을 대략적으로 편집해서 보여주고

새로운 이야기는 거의 마지막 30분에만 나오네요.

히로인들의 여름 수영복을 볼 수 있었다는것만으로도 즐거웠네요.

내용 자체는 일종의 해저 퀘스트로 짧은 시간에

담아내기는 괜찮았습니다.

 

2기 소드 아트 온라인에서는 시논 양을 볼 수 있겠더군요.

GGO 에피소드도 나름 재밌게 읽었기 때문에 기대가 큽니다.

이대로 블루레이도 한국에서도 정발이 되주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