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경품

성인 작품을 모아놓은 탑툰에서도 추석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탑툰에서도 추석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이곳도 마찬가지로 성인 웹툰이나 코믹스를 결제해서 볼수 있는 곳이죠.

19,800원에 대해서만 24% 할인하는 바람에

같은 가격대만 3번 질렀네요.

추석 할인가라서 이게 훨씬 더 이익이더라구요.




여친은 발정기.

갤럭시 A 가지고 있을 무렵 안드로이드 맞고 게임에 한창 빠졌었는데,

그 당시 그림을 맡으신 분의 웹툰이라 구매했습니다.

한국 정서상 일본처럼 성기 묘사가 확실히 할 순 없어도

컬러에다 성인물 답게 막나가는 전개가 재밌네요.

가볍게 볼만한 작품이에요.



팬텀 프린세스 VS 4권만 구입해봤습니다.

한국에서는 코믹스 소식이 완전 끊겼죠.

다만 한국에 정발된 코믹스에 비해서 무료보기만 봐도

화이트 칠한게 눈에 거슬리네요.

4권에서도 확 뜨이는데, 넘 아쉽네요.



프리징 전권 구입했습니다.

사실 레진에서도 간간히 질렀는데,

이쪽이 전체적으로 더 싸서 한꺼번에 질렀네요.

추석이벤트 할인 코인의 거의 대부분 이쪽에 쓰였네요.


아트림미디어의 작품 에이스 메이드도 탑툰에서 연재되고 있더군요.

레진에서는 없어서 질러서 보고 있습니다.

메이드물에 권법, 특히 팔극권에 대해서 나오더군요.

왠지 모르게 권법소년이 생각나더군요.

은하전국군웅전의 마나베 조지 작품.

이분은 요세 거의 망가쪽에만 그림을 그리는 듯 해요.


마키 라는 일본 망가 작품.

일본쪽 수위로 따지면 소프트 하달까요?

꽤 많이 화수가 나왔는데, 나중에 묶어서 할인해서 팔지 않을까 싶어

구입하다 중단하고 있고요.

레진코믹스도 재밌는 작품이 많지만,

탑툰은 일본 출판물쪽이 훨씬 더 낳은것 같습니다.

레진과 중복되는 작품도 있고요.

이래저래 추석할인으로 독자들의 입장에서는 즐거울 뿐이니

탑툰도 볼만한 작품이 있으면 이번 할인떄 질러보시는게 어떨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