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후지야마는 사춘기 - 풋풋한 학생들의 이야기가 감성을 따듯하게 하네요.




후지미야는 사춘기, 레진에서 1화 무료 연재를 보고 바로 구입했습니다.


레진코믹스에서 전자책으로 결제 하는게 싸게 먹힐만큼


책값이 비싼편이지만, 왠지 바로 꽂혔네요.




후지야마라는 소녀의 매력을 가장 잘 살린 컷입니다.


사실 이 컷 하나로 바로 지르자고 생각했죠.


그림체는 요즘 미소녀 모에 그림체 같은 느낌은 전혀 아닙니다.


남주인공도 매력있는 소년이 아니구요.


하지만 둘의 이야기가 이상하리 만큼 빠져들게 되네요.


삼각관계라던지, 오글오글 거리는 사랑이야기는 없지만서도


띠지처럼 풋풋한 사랑이야기가 정말 이 만화의 강점인거 같습니다.




가끔씩 보여주는 후지야마의 표정이 사랑스러워요.


특히나 남자친구인 칸바에게만 보여주는 모습이 다양해서 좋았네요.


당황하거나 친구들 몰래 칸바와 연인같은 행동을 할때가요.


에피소드 중간에 짤막하게 코믹스럽게 그려진 그림도 포인트랄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