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오늘의 저녁한끼, 맛있는 한끼를 먹었어야 하는데.






신대방에서 오랫만에 친구를 만나 저녁한끼 먹었네요.


맛있다고 해서 먹었는데...




일단 메인 메뉴인 뽈살국(?)이던가?


순대국은 아니었는데, 뭐 먹었는지도 모르네요.


일단 찬 자체는 금방 나오더군요.




부추와 김치만 그래도 먹을만 했고,


왠지 깍두기는 손도 안됬네요.


근데 따로 리필이 되는건진 모르겠습니다.






밥한그릇 뚝딱 해치워서 먹긴 했는데,


딱히 고기가 맛있진 않았네요.


질기거나 텁텁하진 않다는데 다행으로 알아야 하나.


친구가 추천해 줘서 같이 먹긴 했는데


한끼 식사로는 저한테는 아쉬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