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

극장판 사이코 패스 아마존 한정판, 맘에 드는 특전들이네요.




한국에서도 극장상영한 사이코패스.


아마존 한정판 주문한게 도착했네요.




본편인 사이코패스 극장판 블루레이와


스폐셜 디스크 블루레이 2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내용물을 제거하고 난뒤의 일러스트.


작중 화면의 내용을 옮겨왔네요.


이러고 있으니 기노자와 코가미 신야를 완전히 묶을려고 작정한 느낌입니다.


주인공은 아카네인데!!








특전인 시나리오 북.


삽화와 함께 대사가 실려 있어 무슨 라노벨 보는듯 했씁니다.


중요 등장인물의 삽화는 다 실려있네요.










스폐셜 북클릿은 뭐나 했더니, 짤막한 극장판 소개네요.


캐릭터에서부터 기체까지.


극장에서 나눠줬던 특전 설정이 전부 붙어있는건줄 알았더니 그건 아니네요.



 

아마존 특전인 복제 원화




명실상부 이 작품의 주인공 아카네의 원화가 실려있습니다.


아마도 복제 원화겠지요.




마지막으로 아카네의 일러스트가 실려있는 천 포스터입니다.


아마존이 직구가 가능한데다,


아카네 특전을 주길래 주문했는데 모두 만족스럽네요.


이제 천천히 틈날때 본편과 스폐셜 영상을 감상해봐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