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소드 아트 온라인 abec 아트워크스 화보집 받았네요.




라이트 노벨 소드 아트 온라인의 일러스트 작가 abec님의 화집을


드디어 손에 넣었네요.


예약주문으로 각종 쿠폰을 써서 좀더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었습니다.


다른 작품은 없고 오직 소트 아트 온라인의 일러스트만 가득 실려있네요.




가장 첫 일러스틑 역시 1권의 이장면.


지금 보면 정말 일러스트가 많이 변했지요.


동굴동글해진 지금보다 전 이떄가 훨 낫지만요.




가장 인상적인 윤리코드해제 장면도 크게 그려져 있습니다.


16.5화라고도 불리는 에피소드죠.



꼭 소설뿐 아니라 블루레이나 DVD 세트에 그려진 일러스트도 나와있네요.


아인크라드 편의 캐릭터들이 전부 나와있지요.




2부격인 페어리 댄스편.


스구하의 리파모습을 찍어봤네요.




아마 이장면이 1쿨의 대미를 장식하는 일러스트로 쓰였을겁니다.


모든 캐릭터의 총집합이네요.




키리토의 팬텀 불릿편의 새로운 컨버전 모습.


이것때문에 시논이 처음에 오해를 하기도 했죠.







뿐만 아니라 다양한 미디어 믹스 상품으로 발매된 일러스트도 수록되어있습니다.


소드 아트 온라인과 액셀월드의 콜라보가 인상적이죠.


한국에서는 보지못한 일러스트도 실려있네요.


키리토의 복장을 입어보는 히로인 3인방.


그중에서 압도적인 가슴압박을 받고 있는 리파의 모습이^^






외전격인 마더즈 로자리오와 ALO 편의 이야기도 실려있어서 좋았습니다.




다만 4부이면서 마지막이라 할수 있는 엘리시제이션 편은 그다지 많은


삽화가 실려있지 않았네요.


아직도 현재 진행중이라 그런거겠죠.


사실 4부부터 보지 않아서 키리토 말고 나머지 2명은 누군지도 모르겠어요 ㅠ.ㅠ




그리고 소아온 단편이 일러스트와 함께 실려있습니다.


소드 아트 온라인 팬이라면 필히 구입할만한 화보집이 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