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편의점 씨유에서 아보카도 우유와 크림가득 빅슈.




편의점 씨유에서 야밤에 먹거리를 사왔네요.


아보카도 우유가 무슨맛일까 해서 하나 골랐는데,


2+1이라 결국 3개를 사버렸습니다.


궁금한 아보카도 우유 2개와 믹스너츠 우유 1개로 말이죠.


연세대에서 만들었다는데, 개당 2,000원으로 좀 비싸네요.




거기다 아보카도는 메론맛 비슷하긴 한데, 


맛이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지 목넘김이 쉽지 않네요.


반면 생각없이 고른 믹스너츠는 견과류는 어느정도 먹어봐서


그런지 맛나게 마실수 있었습니다.


의외로 양이 많다는것과(가격이 비싸니 당연한걸지도.)


손잡이 있어서 이게 은근 편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소량의 남은 우유를 마시기 위해서는 


손놀림이 좀 필요하다는 정도네요.





마침 빅슈가 팔기에 우유와 같이 먹으려고 사왔습니다.


역시 맛이나 크기나 아주 만족스럽네요.


크림이 아주 꽉차서 입안에 가득 퍼지는 그 느낌이 정말 저는 딱이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