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

갑철성의 카바네리 블루레이 1권 노이타미나샵에서 구매했네요.




갑철성의 카바네리 블루레이 1권입니다.


초회생산한정판으로 구매하고 도착한지는 꽤 되었네요.





블루레이와 특전 음반 CD입니다.


일러스트 애니는 큼지막하게 그려져서 멋진데, 뭔가 부실한 느낌이 아쉬워요.







메이킹 북입니다. 


원화나 배경설정같은게 잔뜩 들어있어서 이런 부분은 맘에 들더군요.


페이지도 꽤 두꺼워요.



5장 엽서세트.


미키모토 하루히코 작가님의 일러스트가 멋지게 그려졌네요.


아마 여기까지는 공통 특전인거 같아요.



노이타미나 샵 한정의 특전 일러스트 카드입니다.


특별히 새로운 장면은 아니어서 아쉽네요.


애니속 화면을 그냥 옮겨온것뿐이라니.





빠르게 예약 하신 분만 받을수 있는 양면 포스터입니다.


상당히 놀랐던게 접어서 오지 않고, 이렇게 안전하게 보관되어서 왔네요.


노이타마샵에서 이렇게 보내준건지, 


배송대행에서 신경을 써준건지는 모르겠네요.





참고로 이벤트 신청권도 있었는데, 너무 늦게 오픈해서 그런지


이미 인터넷 코드 입력기한은 지났더라구요.


신청할수도 없었겠지만요.



블루레이 재생화면입니다.


톱메뉴 화면은 그냥 심심하네요.






아직 자세히 보진 못했고, 여캐위주로 찍어봤습니다.


2화에서 무메이의 무쌍을 보고 블루레이 예약 구매를 했는데,


후반부 보면 스토리가 부실해서 이걸 계속 구매해야되나 고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