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4

(8)
만화 마오유우가 드디어 완결되고, 페이트 아포크리파 연재개시 이미지 출처 - 이시다 아키라 작가님 트위터 https://twitter.com/Akira_Ishida/status/724973289647427584 마오유우의 많은 작품들중에서 가장 먼저 떠오르는건 이시다 아키라 작가님의 코믹스 마오유우입니다. 원작보다도 더 자연스레 떠올리죠. 5년만의 긴연재가 드디어 끝을 맺고 18권의 단행본으로 마무리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휴식기간을 가지는 줄 알았으나 바로 월간 콤프에이스 8월호에 페이트 아포크리파를 연재한다고 하네요. https://twitter.com/Akira_Ishida/status/724986030701465600 꼭 이 작품도 정발화 되어서 한국에 나와줬으면 좋겠네요. 또 다른 성배전쟁의 이야기를 코믹스로 볼 수 있게 되다니. 정말 Fate는 여러모로..
기대되는 풀 3DCG 영화 간츠 : 오 2016년 10월 14일 개봉 예정으로 일본의 만화 원작 간츠가 새롭게 3DCG 영화화 한다. 부제 같은 느낌의 O 가 뭔가 했더니 오사카의 O 를 이야기 하는거 같다. 간츠 자체가 워낙 방대한 이야기다 보니 오사카의 이야기를 보여주려는거 같다. 짧은 예고편이 하나 공개되었는데, 확실히 기존에 나왔던 애니메이션이나 실사 영화화보다 상당히 기대가 된다.
PS4도 없는데, 오딘스피어 한정판이라는 이야기에 질렀다. PS4용과 PS 비타용으로 출시된 오딘스피어 한글판. PS 비타는 비타 TV가 있기에 플레이 바로 가능했지만, 후일을 위해 PS4를 구입. 한정판 아트북을 준다는 소식에 예판에 참여하고 그 결과가 오늘 도착하였다. 표지 모두 정발답게 한글로 적혀 있어 아주 맘에 든다. PS2로 나왔지만 한글이 아니어서 번역본으로만 보면서 스토리를 만족했는데, 이제 실시간으로 그 감동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PS4로 바뀌면서 여러모로 전투 템포가 빨라졌다는데, 어서 빨리 PS4를 구입해서 즐기고 싶다. 아트북도 역시 한글화. 이것 때문에 예판에 참여했는데, 캐릭터들의 초기 설정 모습을 알 수 있다. 먹거리가 게임속에서 일품이라는 요리명도 전부 한글화^^; 적들 졸개나 보스급에 해당하는 몬스터에 대한 설명도 첨부..
갑철성의 카바네리, 작화에 취합니다. 이번 분기 노이타미나에서 방영되는 작품 갑철성의 카바네리를 요즘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판권이 희안하게도 아마존에 있어서 국내에 정식으로 들어오진 못했네요. 노이타미나 하면 4월의 거짓말같은 잔잔한 작품만 방영하는건줄 알았는데, 카바네리 보고는 엄청 놀랐네요. 설국열차 + 진격의 거인을 합친듯한 느낌이지만, 작화나 연출이 좋으니 상관없을 정도로 재밌습니다. 마크로스의 미키모토 하루히코 작가님의 그림을 이렇게 제대로 애니메이션으로 볼 수 있을줄은 몰랐네요. 일단 2화까지는 눈이 즐거울 정도로 멋진장면들이 많이 나옵니다. 꽤나 공들여서 오랫동안 준비했다고 하는데, 끝까지 멋진 완성도를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딸기 샌드위치 새콤하니 맛나네요. GS25에서 딸기 샌드위치와 딸기 우유를 사먹었네요. 봄철이라 확실히 더 딸기가 땡기는거 같아요. 밤중에 야식으로 먹었는데 달달하네요. 딸기 샌드위치인데, 망고 같은 과일도 같이 들어있는거 같습니다. 샌드위치 빵과 어울려 과일맛이 나름 잘 어울리는 샌드위치네요. 생딸기보다는 물론 못하지만, 한입으로 먹기에는 괜찮았네요.
씨유 - 크림가득 빅슈, 제맘에 쏙드는 크림빵이었습니다. 씨유 편의점 들르면서 사먹은 크림가득 빅슈. 이야기만 들었지, 갈때마다 보이지 않았는데 마침 두 종류 모두 있어서 사먹게 되었죠. 가장 기본인 크림빅슈는 봉지를 뜯자마자 확하는 크림향이 너무 좋더군요. 큼지막해서 그런지 더 많이 느껴지는거 같아요. 크림도 슈크림빵 먹을떄 그대로 신선해서 맛있더라구요. 초코크림 가득 빅슈도 초코향만 첨가됬을뿐이지 비슷했군요. 하나당 1,800원의 꽤 큰 가격이지만 부드럽고 맛나서 조그만 슈크림 여러개보다 낫다고 생각하네요. 요세 빵집의 슈크림도 많이 비싸서 말이죠 ㅜ.ㅜ
씨유 편의점 - 초코 푸딩이 아주 맛났네요. 편의점 씨유에서 푸딩 2+1 세트로 싸게 팔고 있길래 푸딩을 사먹어봤씁니다. 사실 푸딩은 도쿄 팡야에서 한번 사먹어 본게 처음이었는데, 꿀부분이 너무 흘러서 제 취향은 아니었죠. 초코랑 우유 푸딩은 어떨지 궁금해서 골라봤네요. 곰 모습의 일러스트가 푸딩의 마스코트 인가봅니다. 까보니 아주 새하얀 푸딩이 저를 반기네요. 떠먹어 보면 알지만, 맨 아래쪽에 꿀같은 부분이 깔려있습니다. 같이 먹으면 달달함이 더 잘 느껴집니다. 다만 저에게는 너무 달달해서 취향이 아닌거 같아요 ㅠ.ㅠ 다음에는 초코 푸딩, 이 디저트는 과연 어떨까요? 우유푸딩과 같이 초코 푸딩도 꿀같은 부분이 아래에 깔려있는건 동일합니다. 다만 담백하다고 해야 할까요? 초코맛이 아주 제입맛에 딱입니다. 우유푸딩보다는 앞으로 초코푸딩을 더 사먹게 ..
4월1일 만우절 특별한 커뮤니티 이벤트 - 데레스테, 치히로의 아이돌화!? 데레스테가 오늘 4월1일 만우절 한정으로 특별한 커뮤니티 이벤트를 선보였네요. 치히로씨의 단독 라이브 모션인데, 꿈속이라는 가정하에서 일어나는거 같습니다. 모델링과 노래까지 아주 제대로네요. 이런 소소한 이벤트 정말 좋네요^^ 2D 모드도 귀엽습니다. 거짓말 같은 만우절 웃으며 보내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