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랙프라이데이에 지른 물건들.


블랙프라이데이에 맞춰서 아마존에서 여러가지 물품들이 많이 할인되었다.


한국에서와 비교하면 상당히 싼 가격으로 그중에 이번에는 WD 엘리먼츠 하드 8테라를 구입하게 되었다.




1주일이 채안되서 와서 엄청 빠르다는 느낌을 받았다.


특히나 대용량에 만듬새도 그리 엉성하지 않아서 좋았다.




다만 110V로 되어 있어서 돼지코가 필요하다. 프리볼트라서 변환하고 꼽기만 하면 되었다.




신한코드 할인코드를 위해 같이 구입한 카이트 블루레이 북미판.


따로 할인은 안하고 있었다. 4K UHD 같은 물건들이 많이 할인하고 있었는데, 


재고가 바닥이라, 같이주문하면 12월 넘어서야 받을수 있어 주문하지 못했다.


일본판과 비교해봤는데,  아마 일본판쪽 일러스트만 새로그린 느낌이 든다.



윈도우 10 쓰면서 가상드라이브인 데몬 쓰기가 뭐해서 요번에 평생 PRO 버전을 구입했다.



유투브 다운로더를 구입하려고 했는데, 세트로 5달라만 추가하면 


인스타 이미지나 유투브 동영상 음악을 MP3 로 바꿀수 있는 프로그램을 같이 구입했다.




PSN에서는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을 구입했다. 


PSN 도 스팀 못지 않게 엄청 할인을 자주하는거 같다. 특히나 몇개월 되지도 않은 신작인데.






스팀에서는 가을할인으로 최근 한글패치가 나온 블렛 위치와 VA-11 HALL-A 를 구입했다.


적당이 1만원대 가격이 부담없어 구입하기가 용이했던거 같다.


비싼건 하드웨어 하드와 블루레이인데, 소트프 쪽으로 좀더 많은 할인 이득을 본거 같다.



Topaz A.I. Gigapixel 도 할인했었는데, 아침에 결제하려고 한 사이 이미 날짜가 지나버렸다.


겨울 크리스마스 세일을 기대하는 수밖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