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

나는 친구가 적다 정발 블루레이 1권 도착.


애니 플러스에서 예약 주문한 나는 친구가 적다 블루레이 1권이 오늘 도착했네요. 차마 정발될거라고 예상치 못했던 물건이라 좋더군요. 19세이상의 마크도 그리 크게 튀나지 않아서 좋아요. 삽화쪽과 애니쪽 일러스트가 앞뒤로 쓰여졌다는 점에서도 만족도가 높습니다.

블루레이 와 드라마 CD, 그리고 소책자가 들어있는데, 이 소책자 상당히 대박입니다. 예전 애니 DVD 시장의 부흥기때를 생각하게 할만큼 번역이 자세히 되어 있네요. 퀄리티도 높은편이고요.

블루레이 에피소드 내용의 소개와 설정 화면이 담겨져 있습니다. 일러스트나 서비스 화면도 포함이고요.

자막 폰트도 맘에 드네요. 역시 블루레이라고 할만큼 선명하면서도 깔끔한 화면을 보장합니다. 자막은 한국어 or 자막 없음으로 감상할 수 있더군요.

아마 블루레이에서 가장 눈여겨 볼만한 점은 오디오 코멘터리가 아닌가 싶습니다. 애니 내용 자체야 이미 방송으로 봤으니까요. 캐릭터들의 오디오 코멘터리가 상당히 볼만합니다. 전체적으로 패키지 구성물이나 본편의 내용물 모두가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 작품은 페이트 제로 블루레이 박스 세트가 정발일텐데, 그외에도 애니 플러스가 가지고 온 여러 작품들이 정발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