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

나는 친구가 적다 2권 블루레이 정발 도착.

애니 플러스에서 예약주문한 나는 친구가 적다 2권 블루레이가 도착했네요. 빠른분들은 어제 일찍 받으신걸로 아는데, 전 저녁 늦게 배달원이 왔네요. 앞뒤로 애니 쪽 일러스트와 소설쪽 세나가 있어서 맘에 드네요. 보통 한정판에 이런 어나더 커버가 존재하는데 말이죠.

오픈하면 세나의 수영복 차림의 디스크가 반겨주는군요. 폰트도 제눈에는 흠잡을데 없이 완벽하게 보이네요.

별책부록, 근데 어제 오타가 났다고 사이트에서 한바탕 난리가 났었는데, 세나가 요조라로 바껴있네요. 표지에 대놓고 오타니 난리가 날만하네요. 이미 바꿔준다고 공지는 해놨지만, 씁슬한건 사실이죠.

신 캐릭터의 소개화면이 실려있습니다. 유키무라, 리카, 마리아, 코바토 중에 역시 코바토가 가장 귀엽네요. 세나 말처럼 최강입니다.

성검의 블랙스타도 확실히 실려있습니다^^; TV 방영시에 삭제된 부분이 무삭제로 보여지고 있네요. 괜히 19세가 붙은게 아니죠.

그외 각종 일러스트가 실려있습니다. 요조라의 평범한(?) 수영복 차림을 보는건 일러스트 상에서만 존재할듯. 평소에는 얼룩말 수영복 패션을 즐겨 입으니까요.

오타 부분만 제외하면 만족입니다. 애니 플러스의 발빠른 대응도 맘에 들고요. 그러니까 어서 3권 예약을 받았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