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경품

신사의 품격, 스타들의 애장품 자선경매중이네요.


이미지 출처 - http://www.sbshope.co.kr/news/hope_activity_view.do?postIdx=281  신사의 품격 스타자선경매

주말마다 어머니와 재밌게 보고 있는 신사의 품격입니다. 4명의 남성친구들이 벌이는 좌충우돌 해프닝과 각자의 연예이야기가 대담하면서도 천진난만하게 그려져 있어서 빠져들게 되더군요. 신사의 품격 드라마를 좋아하시는 팬들이나 좋아하시는 스타분들의 애장품을 가질 자선경매가 이뤄지고 있더군요. 사인까지 겯들어 있으니 이만한 애장품도 없겠죠. 홈페이지 가보면 아시겠지만, 스타들의 다양한 애장품이 소개되고 경매중에 있습니다. 전 가격이 가격이다 보니 경매 상황만 쳐다보고 있네요. 그나마 가장 탐나는 김민종씨의 가죽자켓이 땡기긴 했지만요 ㅜ.ㅜ

그중에서도 단연 압권인건 여주인공 김하늘씨의 선글라스네요. 가장 높은 가격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여유가 많은 팬분이시라면 좋아하는 팬분들의 애장품도 갖고 기부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