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경품

코믹플러스에서 이벤트 당첨되었네요.


평소 미국쪽 만화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지만, 가격도 비싸고, 가장 중요한 점은 어디부터 읽어야 될지 모른다는 점이었죠. 코믹 플러스에서 가끔 인터넷 만화를 보곤 하는데, 물론 유료결제 입니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영화를 개봉하면서 이벤트를 하더군요. 유료결제를 통해 포인트를 주고, 그 포인트로 이벤트에 응모하면, 유료머니를 준다거나 만화책을 준다는거였습니다. 전 내심 만화책을 바랬는데, 다행히 높은 순위를 차지해 이렇게 받게 되네요^^

사실 전화와서 당첨됬다고 했을때는 상당히 놀랬습니다. 이름을 본명을 안적어나와서 처음에 뭔소린가 했네요.

도착한 책은 시빌워: 캡틴 아메리카 편이었습니다. 내용을 보면 대충 아이언맨인 토니스타크와 캡틴 아메리카가 영웅법을 가지고 대치하는 상황을 그리는거 같은데, 영화에서 못본 영웅들도 많이 나오네요. 미국쪽 만화는 한국이나 일본과는 또다른 재미를 주네요. 특히 전부 올컬러라는 점에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1권으로 끝나지 않고 다음권으로 이어지는거 같은데, 다음에는 아이언맨이 좀 많이 나와줬으면 좋겠네요.

아, 그리고 캡틴 아메라카 새로 여친 생겼음.
그리고 코믹플러스 주소 - http://www.comicplu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