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티스토어 무료쿠폰 행사로 그래도 게임 하나 구입했네요.


오늘까지 티스토어 행사로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만원이하의 어플을 무료로 판매하였습니다. 2-3일전부터 이벤트 행사를 했던거 같은데, 오늘에야 알게 되었네요. 그래도 오늘 알았던게 다행이랄까요? 막상 이벤트 시간이 되니까, 접속하기가 진짜 욕나올 정도로 접속이 안되더군요. 어떻게 무한접속해서 10분남기고 겨우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PSP로도 발매된적이 있는 제네레이션 오브 카오스, 5천원짜리 물건인놈을 공짜로 구입할 수 있었죠. 한글화라 무턱대고 구입했지만, 핸드폰으로는 조작하기가 상당히 힘드네요. 가상 키가 이렇게 조작이 힘들줄이야. 아이패드에선 큼지막해서 몰랐는데, 핸드폰으로는 정말 힘드네요. 고생고생해서 무료로 구입했지만, 막상 게임을 잘 하게 될지는 모르겠네요. 이럴줄 알았으면 검은방이나 구입할걸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