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ok Live 컬러만화

드래곤볼 사이야인편 컬러 1권 - 단행본으로 나온 컬러와는 달리 총 4권이군요.




피콜로 쥬니어와의 싸움편까지만 컬러북을 판매하던 북라이브에서 사이야인편도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미 책으로 구입하신 분들도 몇몇 계시겠지만, 전 편하게 보려고 전자북으로 구입했네요.





역시 이때부터 드래곤볼이 확실히 상당히 재밌어지는 설정들이 많이 생기기 시작했죠.

사실 손오공은 외계인인 사이야인이었다던지 말이죠.
 




손오공의 형인 라데츠와 대결, 피콜로와의 연계를 다시 한번 컬러로 감상할 수 있으니 드래곤볼 팬으로써 감동이네요.


가격대비 단행본이나 전자북이나 크게 차이는 없네요.

책은 권당 630엔이고, 전자북은 450엔이니까요.  권수로 계산하다보면 둘다 엇비슷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