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ok Live 컬러만화

드래곤볼 컬러, 사이야인편 2권 - 베지터와 냅퍼가 드디어 등장하네요.



사이야인편 2권인 드래곤볼 컬러판입니다.

책으로 나온 컬러 단행본과 달리 수수한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네요.




이번편은 피콜로가 손오반을 가르치는 스승의 역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외에 다른 전사들도 열심히 수련을 하고 있죠. 손오공은 물론이고요.

오반의 꼬리 덕에 한바탕 소동이 벌어지기도 하네요.




베지터와 냅퍼의 등장, 이 둘만으로 지구는 난장판이네요.

그동안 수련을 쌓은 Z 전사들이 싸움을 벌이긴 하지만 상당히 역량차이가 있군요.

손오공은 부활했지만 오기까지는 시간이 걸리고요.

한권 사이에 왕창 패하는군요.  죽는 전사들도 나오고요.

냅퍼의 강력함과 지구인과의 실력차이를 여실히 보여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