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경품

베르세르크, 베스트 리뷰어로 뽑혀서 경품을 받았네요.





베르세르크 극장판 황금시대편 리뷰를 써서 당첨되었네요.

상당히 운이 좋았다고 밖에 말할 수 없겠네요.





덕분에 홀로그램 엽서세트가 넘쳐납니다만^^;

처음 2개는 이벤트 시사회에 당첨되어서 보고 난후 곧장 리뷰를 쓴덕에 받았고.

시네토크에 참여해서 5장을 받았고.

이번에 베스트 리뷰어로 당첨되서 또 5장을 받았네요.





이제 다관람왕만 당첨되면 되는걸려나요?

최대한 시간을 쪼개서 보긴했지만 당첨될지는 미지수지만요.

여하튼 홀로그램 엽서세트 당첨되어서 너무 좋네요.

이제 곧 극장에서 내려올 시기지만

VOD 라던지 블루레이로 발매되어서 기대이상의 성과를 거두었으면 좋겠네요.

그래야 다음 작품도 들여올테니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