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경품

아트림미디어 경품 도착했습니다.

아트림미디어에서 출석이나 책구입으로 얻은 포인트로 당첨된 경품이 도착했네요.

실용적인 머그컵과 언밸런스x2 마지막권 원서네요. 머그컵은 애초에 경쟁이 별로 없어서 당연히 될줄은 알고 있었는데,

언밸런스는 정말 운이 좋았던거 같네요. 포인트를 잘 분배해서 여러 책에 당첨되신 분도 계시던데,

전 이 책 하나로도 만족스럽네요.


언밸런스x2 코믹스에는 이렇게 작가분들의 싸인이 들어가 있습니다.

여러 책들중에서 딱 한권만 노리고 포인트 경매에 참가했는데, 운좋게 당첨되었네요.

역시 한번에 몰아서 포인트 경매에 배팅한게 크게 작용했을까요?^^


머그컵은 어머니가 좋아하시더라구요. 블랙이라 확 눈에 띄기도 하구요.

치열한 경쟁률을 예상했는데, 다들 피규어쪽에 몰리신거 같아 이런 경품을 타게 되어 기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