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게이머즈 2013년 5월호, 일본 게임 공략이 상당히 비중이 많네요.





게이머즈 2013년 5월호입니다.  표지는 몬스터 헌터 4 가 차지했네요.

딱히 몬헌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크게 인상이 남는 표지는 아니네요.






이번호에는 공략 이외에도 나름 볼거리가 좀 있더군요.

포토카노 PS VITA 판에 관한 이야기도 실려 있는데,

나중에라도 VITA 를 구입하게 되면 게임도 구입해야겠다고 생각중입니다.





Fate C.C.C 에 대한 이야기도 있는데, 이게 상당히 물건이라는군요.

일러스트가 별로라 혹하지 않았는데, 나름 푹 빠지게 만들 요소의 게임이라고 하네요.

번역 공략이 없다는게 아쉬울 따름.

원작자 공인 Fate 의 이름을 쓰는 마지막 작품이라는데, 절대로 못 믿겠습니다.




넵튠 V 의 DLC 캐릭터에 대한 정보도 실려 있습니다.

국내 PSN 이 열리면서 구입하게 될 수 있는거 같은데,

팔콤 캐릭터가 전 굉장히 맘에 드네요. ^^;

빨간 머리 아돌을 연상케 하니 말이죠.




원피스 해적무쌍 2의 공략이 실려 있습니다. 애초에 액션게임이고,

원작을 아시는 분들이라면 대강 내용을 알지 않을까 싶네요.

원작과는 다른 이야기로 진행되는 엔딩도 존재하네요.




바이오 쇼크 : 인피니트 입니다.

PC판으로도 한글패치가 나온걸로 아는데, 공략을 보니 나름 재미있어 보이네요.

일본어 더빙 영상도 본적이 있는데, 나중에라도 즐겨볼지 모르겠네요.

근데 바이오 쇼크는 해저도시인걸로 아는데, 이번에 인피니트는 공중도시군요.






오보로 무라마사 비타판 공략입니다.

두명의 주인공 공략 번역이 모두 되어 있습니다만, 온천씬에서의 만남은 번역이 없더군요 ㅜ.ㅜ

뭐 몇몇 세세한 부분이 번역이 없다는것만 제외하면 괜찮은 편이네요.

4명의 추가 DLC 캐릭터는 아직 나오질 않아서 공략이 없네요.




킹덤하츠 HD 1.5 리믹스 공략입니다.

1부와 2부로 나뉘어서 공략이 되어 있더군요.

VGL 사이트에서고 킹덤하츠 공략이 있었던걸로 아는데, 물론 PS2지만요.

HD로 변하면서 공략도 변화가 있었을려나요?

스퀘어와 디즈니 캐릭터가 모여 있다는 사실만으로 즐겁게 게임할 수 있을거 같네요.

한글화였으면 더 좋았겠지만요.




디스가이아 D2도 공략되어 있습니다.

시연영사을 본적이 있는데, 캐릭터가 큼직큼직하고 깔끔해보이는게 맘에 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나름 충실한 공략과 번역기 맘에 드네요.


바이오 쇼크 : 인피니트를 제외하고는 전부 일본식 게임공략이군요.

그래도 보고싶은 공략들이 많이 실려 있다는게 좋네요.






스마트 게이머즈. 볼건 확산성 밀리언 아서의 일러스트레이터 대화들 정도?

R모웹에서도 소개되어 있기 때문에 꾸엠님과 Asino 님의 사진을 볼 수 있다는것 정도가 메리트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