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경품

애니 플러스 - 올인원 갈아타기 이벤트로 재빨리 바꿔버렸네요.






출처 이미지 - 애니플러스 홈페이지


애니플러스에서 요즘 인기몰이중인 진격의 거인을 내세워서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기존 스마트 멤버쉽 사용자들한테서 올인원 다운로드로 변경하면 남은 스마트 기간을

전부 올인원 다운로드 기간으로 바꿔 준다는군요.




사실 금액이 2배 가까이 뛰어서 원멤버쉽 스마트만 결제했었는데, 갈아타기 이벤트가

있다기에 1개월 결제하고 저도 바꿔버렸습니다.




결과는... 이벤트 덕에 횡재한 느낌이네요^^

원멤버쉽 스마트 12개월을 전에 질렀던게 운이 좋을수가 없네요.

6개월 올인원 다운로드의 금액만큼을 이익봤네요.

  이걸로 내년까지는 애니 보는데 전혀 문제 없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