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

일본 옥션에서 떨이로 화보집을 구매했습니다.







일본 옥션에서 진짜 완전 떨이로 화보집을 구매했습니다.

권당 낙찰가 50엔에 말이죠.

구매 금액은 총 500엔에 불과했네요.

우리나라 돈으로 환산하면 6천원도 안될려나요?

솔직히 구매 금액보다 배송비가 더 비싸다는게 놀라웠죠.





하급생 PC 게임 완전 가이드 북입니다.

한글패치도 두가지 버전으로 존재하고 있죠.




히로인인 미즈호.

딱봐도 히로인 다운 성격과 능력을 보여주어서

한번에 알 수 있는 그녀입니다.





미술을 하는 료코.

대담하게 주인공에게 누드 모델을 부탁하기도 합니다.





하급생이 타이틀인 만큼,

하급생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편인데, 그렇게 많다고 보기는 어렵네요.

주인공에게 관심을 가지는 친구 아이 덕에

주인공을 알게되지만, 도리어 주인공의 마수에 빠지게 되는걸까요?




하이 스쿨 테라스토리 컴플리트 북 화보집입니다.

국내에서는 아주 건전한 미소녀 연예 시뮬레이션 게임정도로 정발되었지만,

그 실상은 놀랍더군요.




캐릭터들의 소개.

여기까진은 역시 무난한 페이지라 생각했는데,

몇장 넘기다 보면 하이 스쿨 테라 스토리의 게임이 어떤 게임인지 알게 됩니다.




캐릭터 소개와 H씬이 반이상...

대체 이게임 화보집에 이벤트 씬말고 H씬을 싣다니 무슨 생각인건지.

보통은 이벤트씬과 H씬을 적당히 섞어서 책으로 만드는데 말이죠.

강렬한 H씬도 조금 놀라웠습니다.




이벤트씬 CG가 실려있긴 합니다만.

컬러는 없습니다.

그외에 애니로도 발매된적이 있더군요.




동급생 화보집입니다.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전설의 게임이죠.

화보집은 WINDOWS 판 이전의 동급생 게임에 대해 실려있습니다.




사쿠라기 마이.

학원의 청순파 히로인이죠.

공략도 상당히 힘들었던걸로 압니다.




포니테일머리의 주인공 다나카 미사.

솔직히 마이보다는 미사에게 흠뻑 빠졌었죠.

육상부의 밤비라고 불리우고 주인공인 타쿠로와는 투닥투닥 하는 사이죠.




약국의 그녀 아코.

몸은 어른이지만, 생각하는게 참으로 어린아이 스러운 그녀네요.

키스에도 당황하는 아코가 인상적이었죠.




사랑의 하모니라는 LIBIDO 사의 작품입니다.

캐릭터가 흡사하고 내용만 다른 게임이 수두룩하죠.

실제 게임은 해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일단 캐릭터는 흡사한 캐릭터가 다른 게임에도 등장하는거 같더군요.




가장 먼저 등장하니 히로인이겠죠?

이벤트씬과 파스텔 삽화가 그려져 있어서 좋더군요.






이런식으로 12명의 캐릭터가 나옵니다.

한명의 캐릭터에게만 몰빵하는 순애보 게임으로 보이네요.




국내에서도 잘릴거 잘리고 나온 하렘 블레이드 2.

CG 수정 패치를 통해 원본아닌 원판게임에 한글화 플레이가 가능하죠.

수정패치도 비공식적인 방법이지만요.




게임 자체는 초반만 즐기다 관뒀었는데,

왜 이 게임에 하렘이란 타이틀이 붙은건지 화보집을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RPG 게임이므로 다양한 멤버들이 나오는데.

심지어 천사까지 건드리는 주인공의 악행(?)에

놀라울 따름이네요.




캉캉바니 풀미엘 2 화보집입니다.

게임보다는 애니로도 먼저 접했던 기억이 나네요.








게임 자체는 해보질 않아서

캐릭터들의 인상이 잘 안남네요.

여신으로 보이는 스위티만 H씬만 없다는게 특이한 정도네요.

아마 애니에서도 그녀만 접점이 없었죠.




립스틱 ADV.EX 라는 괴랄한 타이틀의 화보집입니다.

책 앞표지만 보면 단순히 학생들의 연예 게임 같았지만...






H씬의 강도가 상당하고, 범인이 있는 추리게임 같더군요.

탐정인 주인공과의 이어지는 접점은 전부 없어 보입니다.

피해자와 탐정과의 관계로만 보이네요.




볼만한건 아키칸님의 코믹이 있었다는 점 정도?

이분 예전에 고투하트 연재할때가 최고였었는데 말이죠.




일단은 피아캐롯 화보집으로 보이는데,

요상한 게임과 섞여 있습니다.






게임 PC98용은 한글패치도 나와 있어서

일어의 장벽없이 즐길 수 있죠.

화보집치곤 약간 빈약한 구성입니다.






그외에 여행지에서 벌어지는 듯한 게임으로 보이는 화보도 실려있습니다.

애초에 책 자체도 얇은데, 이렇게 두가지 게임이 붙어있으니

더욱더 화보집이 얇아 보이더군요.






마찬가지로 두가지 게임이 붙어있는 실키즈 원화집.

노노무라 병원과 하원기가 일족의 게임 원화 화보집입니다.




주인공이 처음 와서 만나는 제대로 된 여성.

하원기가 일족의 미사코입니다.

그런 그녀도 주인공의 선택지에 따라서 행복해지기도,

하원기가 일족으로 바뀌기도 하죠.




하원기가 일족의 과외선생인 카오리 일겁니다.

오래전이어서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

대학생인 그녀는 약에 의해서 망가지게 되죠.

반대로 약에 취한 주인공에 의해 망가지기도 하죠.




처음 만남부터 까칠한 쿄코 마님.

하지만 성적인 면에선 아주 화끈하시죠.

변태끼가 아주 다분한것도 그녀의 아이덴티티겠네요.








그리고 노노무라 병원 사람들의 히로인 세명을 찍어봤습니다.

이외에도 등장인물은 많지만, 정작 해피 엔딩에서 맞이해주는 이들은 그녀들이기에.




마지막으로 동급생 2 화보집이네요.

도스게임으로 나왔음에도 화려한 색상으로 놀랐던 기억이 새록새록하네요.




역시나 히로인은 공략이 어려운걸까요?

나름 공략집을 보지 않은면 상당히 엔딩을 보기 까다로웠던걸로 압니다.

주인공과는 피가 통하지 않은 남매사이.




동급생이면서 아이돌인 카렌.

호피 느낌의 수영복이 인상적이었네요.




동급생에서 등장한 미사가 동급생 2 에서도 등장.

하지만 전작에서의 매력은 거의 쏙 빠져버려서 안타까웠죠.




이상 10권의 중고 화보집 구매기였습니다.

대행비에 배송비까지 해서 8만원 좀 넘게 들었네요.

일본에서 거주하면 아주 어마어마하게 싸게 구입할 수 있었겠지만,

한국에서는 이정도만 해도 럭키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