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경품

패스카트, 생각치도 못한 경품에 당첨되었네요.







패스카트 덕에 일본 옥션을 싸게 구입 할 수 있어 좋았는데, 거기에 더해, 7월 이벤트에 당첨되었다고 연락이 왔네요.

모르는 번호라 연락을 안받았는데, 메일로 긴급히 와서 다시 연락을 했네요^^;





아쉽게 같이 갈 여친이 없는 관계로 ㅜ.ㅜ

동생에게 대신 주었지만요.

입장권을 알아보니 티몬에서 구입한 캐리비안 베이 입장권이더군요.


 

아마 티몬 할인 입장권인듯 싶네요.

단순히 입장권 뿐만 아니라 자유이용권에 구명자켓 대여권까지 포함이군요.

동생이 잘 놀고 오면 좋겠네요.

생각치도 못한 깜짝 선물을 받게 되어서 기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