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

소드 아트 온라인 블루레이 아인크라드편, 프랑스판 구입한게 오늘 도착했네요.







소드 아트 온라인 블루레이와 DVD 포함의 프랑스 한정판 아인크라드편이 도착했습니다.

예약은 거의 한달전에 해서 이제야 받게 되었네요.

배송비가 어마어마 한게 소드 아트 온라인 한정판의 반가격이나 되더군요.

그래도 정가 10만원 정도 가량으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네요.

특이하게 2개의 BD 와 4개의 DVD로 구성되어 있네요.

박스 자체는 그렇게 고급스러운 재질은 아닙니다.

인쇄된게 아니라 박스에 스티커를 붙여놓은듯한 느낌이네요.








하지만 안의 구성물은 좋은 퀄리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일러스트가 케이스 내부에 인쇄되어 그려져 있었습니다.

각 파트의 중요 스토리 일러스트를 담당하고 있다는게 좋더군요.




내부를 열어보면 엔드 엽서 카드를 꽂을수 있는 칸막이가 있습니다.





그렇다고 아인크라드 편의 모든 엔드카드가 있는건 아니고 

5장의 엔드카드만 엽서화 되어 있네요.

전부 키리토와 아스나의 행복한 그림뿐이군요^^





본편 블루레이 2장과 DVD 4장.

DVD는 뭐 아무래도 상관없지만요.




그리고 프랑스 한정판만의 특별한 소책자.

사실 너무 작아서 조금 실망이 컸네요.  딱 엽서카드보다 조금 큰 정도의 사이즈입니다.




약간의 삽화 일러스트.




그리고 엔드 카드.

여기서도 일본에 준 엔드 엽서 카드가 전부 다 있지는 않았습니다.




소드 아트 온라인 표지 일러스트.




그리고 마지막으로 설정 장면 정도 있네요.

아마 일본판 소드 아트 온라인의 개별식 소책자를 하나로 묶어서 만든거 같습니다.

인쇄 상태나 퀄리티는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그리고 막상 블루레이를 돌려보면 나오는 타이틀 화면.

아인크라드편 1권과 2권 모두 이 타이틀 화면입니다.

고를 수 있는건, 음성과 에피소드 선택뿐이지만,

PS3 라던지 블루레이 플레이어 프로그램에서 자막끄는 설정도 가능합니다.




자막은 물론 프랑스어.

일본어와 영어보다 더 못알아볼 문자네요.

참고로 자막이외에 에피소드 별 화면이나 문자에는 프랑스어나 영어가 삽입된 곳이 존재하는데,

그래픽적으로 수정한거 같더군요.










자막을 끄고 찍어본 스샷들.

듀얼레이어 블루레이로 1권에 50기가 용량을 썼더군요.

대략 에피소드 별로 6기가 정도의 용량을 사용했습니다.

물론 특전같은건 존재하지 않고, 영상뿐인 블루레이죠.

비트레이트를 많이 줄였지만, 아무리 그래도 웹상에 떠도는 것보다는 좋은 화질일거라 생각해 구입해봤네요.

대충 훑어 본 정도지만 나름 가격대비 메리트에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