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2014년 새해가 밝았네요.




2014 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가 되었지만, 뭔가 크게 변한것도 없는듯 하네요.

이젠 새해가 되도 그냥 무덤덤하지만서도

혹시라도 블로그 오시는 분들이나

저 자신한테 새해 인사를 해보네요.

 







화이트 앨범 2 의 토우마 카즈사와 오기소 세츠나의 신년인사.

화이트 앨범 2 의 어플로 기동시 날짜마다 새로운 대화를 해주는데,

역시 새해라 그런지 신년인사를 건네주네요.
 









러브 플러스의 마나카, 린코, 네네 의 신년인사.

 각각 캐릭터별로 성격이 나타나는 새해 대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