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레진 코믹스 - 성인을 위한 웹툰을 보고 싶다면 이곳으로 오라





무료 웹툰은 네이버와 다음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태블릿 과 PC 상에서 유료 결제로 볼 수 있는 컨텐츠 창구가 두개가 생겼죠.

지금 소개해 드리는 곳은 레진 코믹스 라는 곳입니다.

사실 초창기 부터 알고 지냈지만, PC상에서 볼 수 있을때까지 기다리고 

또, 할인 이벤트 같은걸 하지 않았나 기다렸죠.


그결과 크리스마스 연말 부터 딱 오늘까지 추가 코인 이벤트를 하더군요.

가감히 350 코인을 질렀습니다.


출판만화도 조금씩 추가 되고 있는데, 이게 네이버 같은 결제 서비스와는

다르게 확연히 고해상도로 올라와 좋습니다.

아트림미디어의 편집장은 이웃사촌도 전권 결제해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 보았네요.

연재만화 중에서는 순위권의 작품이 나름 재밌더군요.

그러다보니 그 많던 코인도 쭉쭉 줄어드네요.

대여 서비스가 아니 소장용 개념이라 그것또한 맘에 드네요.



확실히 성인을 타겟으로 한 작품답게 노출도나 자극적인 대사가 많아요.

처음 보는 작품들이 많아 몰아서 보는 재미가 쏠쏠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