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일본판 뉴타입 2014년 6월호 - 당분간 다음달부터 FSS 때문에 구입할 일은 없겠네요.



2014년 6월호 일본판 뉴타입입니다.

표지는 관희 챠이카? 라는 애니가 표지입니다.

제가 보지 않은 작품이라 잘 모르겠네요.

 
 포스터 부록으로 러브라이브가 붙어있네요.

하나는 Free 2기를 예고하며 붙어있는데, 남정네들은 필요없는거고.

 
건담 유니콘 마지막에 나오는 기체들 소개가 연방과 지온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미라지에서 얼른 블루레이를 발매해주길 기다려야겠네요.

 

 
FSS 의 멋진 모터헤드 장면들이 저렇게 변할줄일야 ㅜ.ㅜ

여하튼 단행본 작업으로 당분간 연재 중지한다고 합니다.

이걸로 일본 뉴타입은 당분간 구입할 일이 없겠네요.

 
타마코 러브스토리 극장판.

요즘 일본 극장애니가 많이 한국에 개봉되는 분위기라 이 작품도 기대해봅니다.

 


제목도 사람들이 줄여서 부르는것 밖에 모르는 마고열이라는 작품.

내용 듣고 아예 관심조차 안가진 작품입니다.

별책부록으로 주는군요. 참고로 한국판 뉴타입에서는 예정에 없습니다.

 
대신 메카쿠시티 액터즈 요놈은 수록될 예정이더군요.

특별히 이쪽도 잘 모르는 작품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