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블랙라군 10권 한정판, 정말 필히 구입하길 잘했네요.




블랙라군 10권 한정판입니다. 꽤나 예전에 주문해 놓았는데, 이제 도착했네요.

일단 압도적인 크기에 놀랐습니다.

단순한 소책자 정도라고 생각했는데 말이죠.

웬만한 화보집 가격인게 이해가 되더군요.

 
본편인 블랙라군 10권입니다.

정말 몇년만의 발매인지 기억이 까마득하네요.

 

 
새로운 여성이 등장하는데, 아마 해커 비슷한일을 하는 것 같더군요.

그러다 반대로 해킹당해 목숨을 위협받는 것 같긴한데,

어서 한글 정식발매가 되어야 내용을 알아먹을텐데 말이죠.

 
대망의 화보집.

 

 

 


 

 
일단 블랙라군에 쓰인 일러스트는 거의 실려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소설 삽화 일러스트도 작게 실려있고요.

여러 설정포즈도 있더군요.

페이지도 장난아니게 많아서 정말 잘 구입했다고 생각되네요.

 

 
타입문 쪽 일러스트나 슈타인즈 게이트 쪽 일러스트도 실려있습니다.

특전으로 그려준건진 모르겠지만, 타입문은 DDD가 실려있네요.

월희는 어디가고!!

슈타게의 서바이벌 일러스트는 나름 색달라서 더 멋진 일러스트 같아요.

생각해보면 전부 다 운동하고는 담쌓은 캐릭터들인데 말이죠^^;

 


그외 부록으로 포스터가 실려있습니다.

참고로 양면입니다.

 
이렇게 뒤에는 각 여성캐릭터들의 가슴 사이즈가 나와있네요^^;
 
여러모로 저에게는 만족할만한 한정판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