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블릿 PC

중국산 윈도우 태블릿 momo8w 안드로이드 에뮬 게임 성능 테스트 1





중국산 윈도우 태블릿이 엄청나게 가격을 후려쳐서 팔고 있는데,


최근에는 안드로이드와 윈도우를 겸용으로 하는 듀얼 제품이 나오고 있더군요.


그런 가운데, 윈도우 태블릿으로는 안드로이드를 사용할 수 있나 고민하는데


AMI DuOS라는 사이트에서 안드로이드 에뮬이 있더군요.


이외에도 모션지니라던지 다양한 안드로이드 구동 에뮬이 있지만,


빠르기도 하고 쾌적한 DuOS 제품을 구입 설치해봤습니다.




다양한 게임을 플레이해서 실녹화해서 전체시간이 꽤 깁니다.


대략적인 플레이 구동 능력을 아실 수 있을겁니다.




한국판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는  처음해봤는데, 무슨 육성 시뮬레이션과


비슷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가끔 끊겨도 문제없이 플레이 가능합니다.


다만 신데렐라 채널의 동영상은 시청 불가능하네요.


오프닝은 나오던데 왜 그런지 모르겠어요.




클랜시 오브 클랜.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이 나와서 터치로 전투하니 재밌네요.


특별히 문제없이 쾌적하게 구동하네요.




러브라이브 스쿨아이돌 페스티벌 한국판.


일명 스쿠페스라 불리우는 리듬게임입니다.


아이패드로 가끔식 하고 요즘은 거의 하질않는데,


안드로이와 계정공유로 이어서도 가능하네요.


다만 플레이 자체는 렉이 있어 노멀이상에서는 대단히 끊길거 같습니다.


그냥 된다는 가능성만 보시면 될듯합니다.




대전 액션 소울칼리버


어딘지 약간 모자른 프레임이 아쉽습니다.


그래도 터치에 맞게 구현화되어서


다른 에뮬로 돌리는것보다는 낫다고 보네요.




우리집 아기고양이.


귀엽습니다. 그이유만으로 플레이하기 충분하네요.


구글 스토어에서는 지금 구입이 안되고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카오스링스 2


최근 아이패드 쪽에도 한글화가 적용되었죠.


턴제 게임이지만 3D다 보니 버벅일거 같던데,


은근 잘돌아가네요.



일루젼사의 해피 엔드 트리거 모바일 게임입니다.


일루젼사 게임 캐릭터가 등장하긴 하지만


야한건 전혀 없습니다. 


제한시간내에 외계벌레들을 쓸어내리는 게임으로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