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블릿 PC

중국산 윈도우 태블릿 momo8w 안드로이드 에뮬 게임 성능 테스트 마지막




안드로이드 에뮬은 이게 마지막입니다.


대충 2D 게임 정도는 어느정도 돌아가고,


3D 나 인터넷 통신환경이 그렇게 썩 좋지 않다는것은 알게 되었네요.




게임의 조작성인 터치 같은거는 게임에 따라 특별히 문제는 없었는데,

움직임 센서라고 해야 하나?

이 부분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거 같아 애를 먹었습니다.



특히나 2012 프로야구 경우 타자일 경우에

조금 약간 조작법 설정에 애를 먹었네요.


데드앤드 99


한국성우 게임, 가격도 저렴하고 당연히 필구.




바이오 하자드 4


안드로이드는 특이하게도 한글화가 되어 있습니다.


조작법은 그렇게 좋은 편이 아니라는게 문제지만.




드리프트 걸즈.


게임 자체가 레이싱인줄 알았는데 완전 속았습니다.


게임 조작은 드리프트가 전부.


성우분들이 나쁘진 않은데, 캐릭터와 매치가 안되는거 같네요.




사무라이 쇼다운 슬래쉬


예전에 망했는데, 캐릭터들 대거 추가해서 새롭게 부활한 카카오 게임입니다.




아가레스트 전기.


컴퓨터상에서 한글화를 즐길 수 있는 유일한 버전일려나?


PS3 버전에 비해 이벤트 삭제가 많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스팀판은 영문이고.




파이널 판타지4 애프터 이어.


후속작 외전이어서 그런지 음성이 없는걸까?


조금은 아쉽네요.


3D 라도 잘돌아가는게 특징.




회색도시 2


성우분들이 열연이 돋보이는 추리게임.


전작이나 최신작이나 전부 글자가 보이지 않습니다.


전용 폰트라도 있는건지, 대사 처리 부분만 보이지 않아서 안습.


언젠가 완벽하게 구동되는 안드로이드 에뮬이 나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