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러브 라이브 극장판 - 한국에도 상영해주는군요.





러브 라이브 극장판 소식과 동시에 해외에도 극장 개봉 소식이 나왔습니다.


놀랍게도 한국도 포함되어 있네요.


러브라이브 홈페이지에 소개되어있는데,


애니 플러스에서도 국내개봉 확정이란 게시글이 올라와있네요.


아마 애니플러스에서 수입하는 모양입니다.






1:30 초 가량의 짧은 PV도 올라와 있네요.

아이돌 마스터 극장판도 봤지만, 크게 기대하지 않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이돌 마스터를 보면서 느낀건데

너무 진지한 분위기는 아이돌 애니메이션에서

특히나 극장판이라는 짧은 시간안에 담아내기는

무리가 있다고 봅니다.

그래서 러브 라이브는 아이돌의 밝은 요소라던지 

댄스나 노래를 좀더 부각시켜줬으면 하네요.

8월 초 개봉이라는데,  벌써부터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