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화이트 앨범 리메이크 한글패치 나왔다고 해서 실행시켜 봤습니다.





화이트 앨범 리메이크 한글패치가 나왔다고 해서 얼른 적용시켜 봤습니다.


패치는 정품 구동자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사이트 링크 주소입니다.


http://blog.naver.com/physics1114/220452275357 




오랫만에 DMM 사이트 가서 다시 화이트 앨범을 다운로드 했네요.


구입날짜 2012년이까 벌써 3년이나 지났네요.




오오! 한글입니다. 


이로써 화이트 앨범 리메이크 판도 한글로 즐길 수 있게 되었네요.






다만 아직 초기 오타나 숫자 4라는 글자가 간혹 문장에 보이는 편입니다.




리나와의 첫만남까지.


은근히 프롤로그가 기네요.




다만 게임 하면서 느낀건데,


PS3 때도 프리징 있었던건 아는데 


음질이 이렇게 툭툭 튀었나 싶을정도로 거슬립니다.

아니 몇년이나 지났는데 패치가 안되었다니요.


물론 한글패치 말고 원래 오리지널 게임 자체를 말하는겁니다.


이제 화이트 앨범 2 CC 만 나오면 


화이트 앨범 시리즈 전 한글화가 완성되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