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애자매 4 구입한게 도착했네요.




애자매 4 구입한게 도착했습니다.

에로게 패키지는 정말 가끔씩 구입하는데,

요번에 원화북을 준다기에 얼씨구하고 질렀네요.


특전은 나름 좋은것들이 많았는데,

여러 사정으로 아마존판을 구입했는데

진짜 특전이 젤 구리네요.


안에 열어보면 달랑 게임 DVD 하나.


아예 책과 같이 게임 DVD를 묶음 처리해버렸네요.

페이지는 많지 않지만,

원화가가 맡았던 각 게임의 원화가 실려있습니다.




대부분 공개하기 힘든 원화가 잔뜩 그려져 있는데,

컬러 페이지는 많지 않다는게 함정이네요.

그것보다도 이게 동급생보다 시리즈가 더 많이 나오게

되었다는 사실이 경악스럽습니다.

물론 실키즈와 엘프사는 다른 회사지만서도

왠지 같은 회사의 느낌을 가져서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