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

레진 코믹스, 추석 할인으로 코인 질렀네요.





레진코믹스가 또 추석기념으로 100코인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10/4까지 평소보다 많은 코인을 추가로 주네요.


무료로만 보던 피토님의 그녀의 암캐를 모조리 구매했네요.


나의 보람에 이어서 재밌게 읽었습니다.






100코인 추가 이벤트라고 하지만, 가장 가격대가 높은 상품만


100코인을 더 줍니다.


전 그래서 지속적으로 볼것이기 때문에 질러버렸네요.


카드로 할부로 지른거지만요^^;







그 외에도 성인 작품들을 싹다 구매했습니다.


평소에는 성인물은 일본 단행본 위주로 구입했는데,


이번에는 한국작가분들의 웹툰 위주로 구매를 했네요.


그 외에도 밀린 작품들과 몇몇 단행본도 결제를 했고요.


항상 느끼는거지만 레진은 진짜 할인때 질러야 손해를 안보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