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

안드로이드 REMIX OS를 위해 메모리를 질렀지만 돈만 날렸네요.





샌디스크 익스트림 USB 3.0 메모리입니다.


컴퓨터에서 말고 따로 OS를 만들어 안드로이드를 만들기 위해


가장 빠르다고 여겨지는 USB 를 질렀습니다.





역시 속도는 기대만큼 나와주네요.


이정도면 당연히 문제 없이 REMIX OS를 실행시킬줄 알았습니다.





물론 FAT32로 포멧시키는걸 잊지 않았죠.





하지만 결과는 꽝이네요.


무시하고 프로그램을 리부팅해도 되기는 했지만,


제가 가진 컴퓨터 메인보드와 궁합이 안맞은건지


언어선택에서 자꾸 반복되더군요.


나중에 안되서 포멧을 자꾸 하니, 이제는 아예 부팅조차 안되더군요.



그에반해 속도가 느린 USB 메모리들은 16기가까지 제품들은


저런 오류창이 뜨지 않았습니다.


부팅도 잘되는거 같았구요.


대신 속도가 너무 좌절스러워서 포기했죠.


REMIX OS 로고화면 에서 30분이 되도 넘어가질 않더군요.



결국 집에 많은 USB 중에서 또 하나의 USB가 되었습니다.


속도가 빠른점은 좋더군요.


혹시나 REMIX OS 깔려구 구입하시는분들은 절대 구입하시지 마시길 바랍니다.


그냥 이동용으로 쓰기에는 속도도 빨라서 좋지만요.


용량이 클수록 속도가 빨라진다고 해서 구입했겄만


전혀 못쓰게 되서 눈물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