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

PNY CS2211 480기가 SSD, 이속도에 SSD 쓰는군요.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팅중 PNY의 저렴한 SSD 를 보고 아마존 직구로 질렀습니다.


거의 두달정도 전에 질렀는데, 지금은 조금 가격이 올랐네요.


배송은 가장 저렴한 것을 선택했는데, 이주정도면 도착하더라구요.






첨에 개봉했을때는 상당히 가벼워 놀랐습니다.


초창기 SSD  나올때도 사용했던적이 있지만,


벌써 기억에서 사라졌으니까요.




480기가정도면 넉넉하겠죠?


이가격에 삼성은 250기가 정도 하더군요.


해외 리뷰를 보면 PNY SSD 도 가격대비 평이 좋다고 해서 


용량 많은 SSD를 선택하게 되었네요.







SSD 하드 장착용 가이드는 한국에서 따로 구입해서 장착했네요.



SSD 새롭게 쓰니 윈도우 설치도 순식간이네요.


저렴한 가격대신 수명이 짧은 TLC 를 쓴다는데,


그래도 가격과 속도가 모두 용서가 되네요.


요즘에는 부팅에 아주 신경쓸일이 없어 정말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