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

슈타인즈 게이트 제로 초회판 왔네요.




슈타인즈 게이트 시리즈는 전부 패키지로 PS3판을 구입했는데, 


최신작은 PS4로 발매되었네요.


초회판만 슈타인즈 게이트 HD 버전의 다운로드 코드를 증정한다고 해서


PS4가 없음에도 또 구입하는 게임이 되었네요.



등급도 게임이 2가지라 15세 이용가와 청소년이용불가로 나뉘어져 있네요.


특이한점이 뒤표지 설명에 네이버 글꼴을 게임상에서 사용한다는게 놀라웠네요.


한글화 게임에 이런 표시가 있었던가 싶어서 말이죠.


어서 PS4 네오 발매 소식이 들려와야 PS4를 구입하던지 할텐데,


그동안은 이 타이틀도 봉인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