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

프리징 예고편으로 보기 딱 좋네요.


프리징 어플이 애플쪽에 올라와 있다는 이야기를 방문해서 알게되어 한번 찾아봤습니다. 한국쪽에는 없고, 미국쪽에 올라와 있더군요. 무료로 아이폰과 아이패드 2가지 버전으로 올라와 있네요. 일본쪽에도 올라와있네요.

1화용의 맛보기지만, 퀄리티가 상당하네요. 아이패드로 가로 세로 지원하고 검색해서 찾아가는 능력도 상당히 간편합니다. 이것만 나오고 더 이상 나오지 못했다는게 아쉽네요. 무료 프리버전이니, 프리징을 보지 못한분은 한번쯤 받아봐서 읽어봐도 괜찮을거 같네요.

일반 통합 사이트에서 유료결제하는 사이트들의 만화보다 상당히 품질은 깨끗합니다. 확대해도 글자가 뭉개진다거나 그런게 전혀 없어요. 역시 아트림미디어쪽에서 자체적으로 앱을 만들어서 그런가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