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

케이온 극장판 알람 어플 - 케이온 극장판 시작으로 카운트 완료네요.


케이온 극장판 발매 이전부터 알람을 통해 몇일 남았냐 계산하는 어플인 케이온 시간 어플입니다. 여타의 캐릭터 시계 어플과 비슷하게 특별한 기능은 없지요.

어플을 키기 시작하면 로딩과 함께 뜨는 이미지. 특별히 아즈사 표정이 바뀌는 거 외엔 특별한 이미지 변화가 없다는 게 아쉬운 어플이지요.

하지만 간혹 이렇게 운좋게 특별한 이미지가 뜨기도 하더군요. 어느 정도의 이미지가 있는지는 확인하지는 못했으나, 그리 많지는 않은거 같네요. 케이온 멤버들의 수영복 이미지를 볼 수 있다는거에 만족해야 될지도 모르겠네요.

그리고 오늘 케이온 극장판이 일본에서 개봉되었습니다. 그에 따라 케이온 시계 어플도 메세지가 바뀌어 졌는데요. 카운트 다운을 알리는 시간일정이 고맙다는 말로 바뀌어 있네요. 케이온 HTT 의 마스코트가 그려져 있는것도 인상적이네요. 일본 팬분들은 지금쯤 극장에서 보고 있겠지요. 한국에서도 극장에서도 볼 수 있는날이 오려나요? 조그마한 희망을 가지고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