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2021년 1월1일, 새해가 밝았습니다.

일단은 코로나로부터 안전하다는 문자를 받고 새해를 시작했네요.

 

혹시나 싶은 무증상이 나에게도 있지 않을까 싶었는데, 기우였네요. 앞으로도 더욱 더 조심해야겠습니다.

 

 

페그오 신년 확정 가챠는 버서커의 사카타 킨토키가 나와줬습니다. 신캐라 그나마 다행이라는 점이네요.

 

근데 버서커 클래스는 이미 라이코가 있어서 써먹을지는 의문이네요.

 

이미지 출처 - [공식] 월희 트위터

 

일본의 2021년 페그오 정보를 보다가 나중에 다 끝나고 나와서 깜짝 놀란 월희의 게임화 입니다.

 

페그오 떄문에 나올 가능성이 없다고 봤는데, 이렇게 나오네요.

 

2021년 여름 예정이라는데 오프닝부터 아주 제대로 공을 들였다는게 티가 나네요.

 

정발해준다면 정말 고맙겠지만, 아니더라도 구입할거 같습니다.

 

 

 

점점 나이 먹고서 게을러지는데 올 한해는 이제 그런 패턴에서 벗어나야 할거 같습니다.

 

웹상의 모든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