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

레티나 패드, 아이폰 어플들을 아이패드에서 선명하게 즐길 수 있네요.






탈옥해야 사용할 수 있는 레티나 패드 라는 어플입니다. 이름처럼 레티나 해상도를 지원하지 않는

아이패드에서 레티나 해상도처럼 지원하게 해주는거죠.







아이패드 2에서 실행해 본 게임 데스 스마일즈 입니다. 아이폰 어플 이기 때문에 아이패드에서는 글자가 흐릿합니다.

뉴아이패드에서도 선명하게 나오지만 순정이라 한글패치가 불가능하죠. 보시다시피 글자는 선명해지고, 이미지 자체는 뭉개주네요.




 


마찬가지로 아이폰 전용 게임인 콥스 파티 블러드 : 리미티드 피어 입니다.

진짜 아이패드에서 글자가 선명해지니 할만하네요. 아이폰 5에서 해상도 지원을 하지 않는게 참 아쉽습니다.


참고로 뉴 아이패드에서는 글자뿐 아니라 이미지도 샤픈을 건것처럼 선명해져서  보기 흉하더군요.

물론 레티나 패드 어플도 적용하는 어플에 따라 차이가 납니다만, 몇몇 아이폰 전용 어플들이 아이패드에서 놀라운 효과를 발휘하네요.

폰트가 이미지인 것들은 크게 효과가 없고, 따로 폰트가 지정되어 있는 게임이나 어플들에서 쓰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