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동생이 사다준 랏츠버거, 제 입맛에는 아니네요.

동생이 사다준 랏츠버거입니다. 롯데리아의 신상품이라서 제가 부탁을 한건데, 단품만 사오랬더니, 세트로 사왔네요.

콜라컵에는 랏츠버거를 광고중인 송중기씨 사진이 붙어있네요. 한창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꽃미남 배우죠.

일단 겉보기에는 뭐 다른 햄버거들과 크게 다른점은 없는거 같습니다. 특별히 더 두툼해보이는거 같지도 않고요. 광고의 두툼한 페티는 다 과대 광고였다는게 여실히 드러나, 소비자는 심각한 맨탈 붕괴를 일으킬 뿐인거죠.

일단 먹어본 느낌은 꽤나 담백한 느낌이었는데, 끝맛에 가서 느끼함이 몰려오더군요. 아무래도 제 입맛에는 영 아니었던거 같습니다. 토핑도 뭐 있는둥 마는둥 차여있었고요. 그나마 음료가 있어서 먹을만 하지 단품으로 먹었으면 크게 후회했을 햄버거네요. 제안에서 순위는 치즈버거나 불고기 버거만도 못하네요. 맛이 없으면 크기라도 커야 만족감이 있을텐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