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

롯데시네마 4월 평일 관람권 5천원에 할인한다기에 미리 구입했네요.




이미지 출처 - 롯데 시네마 www.lottecinema.co.kr


롯데 시네마에 3월31일인 오늘까지 4월 평일 관람권을 할인 판매하고 있네요.

보통 CGV가 가까워서 많이보러가곤 하는데, 가산 하이힐에 생겼다고 해서

롯데 시네마 쪽으로 넘어갈려는 찰나에 잘되었다 싶어서 구매했네요.

보지 못한 영화와 볼 영화를 포함해서 5장 구입했습니다.




아마도 모바일 앱에서도 구매가 가능할겁니다.

4월달부터 사용 할 수 있는 티켓이라 일단 사용불가라 뜨네요.

베르세르크나 에반게리온은 메가박스라 아쉽긴 하지만,

저렴한 조조 가격으로 평일 아무때나 볼 수 있다는게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