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

애니플러스, Fate ZERO 시즌 2 BD 박스와 마도카 극장판 한정판 BD 질렀네요.





이미지 출처 - 애니 플러스 홈페이지

FATE ZERO BD BOX-2 가 오늘부터 예약주문을 받는군요.

기존에 이미 FATE ZERO BD BOX-1 을 질러서 적립금으로 싸게 구입했습니다.

거기다 신한카드 무이자 행사 혜택덕도 보았지요.

예약기간에 5% 정도 싸게 구입할 수 있네요.

아쉬운점이라면 특전영상 하나가 삭제되었다는거겠죠.





FATE ZERO BD 박스를 구입하면서 생긴 적립금으로 다시 마도카 극장판에 투여했네요.

4월달 가기전에 엄청 질러버리게 되네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