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

11번가 50% 할인도서 구입한게 도착했네요.




11번가 도서 50% 세일할때 지른 책들이 도착했습니다.

다행히 이벤트가 끝나기 전에 주문한게 재고가 있었네요.

나의 지구를 지켜줘 애장판 2,3권입니다.

언젠가 구입해야지 하다가 구입한 도서인데요.

이것도 참 언제 다 구입할지 막막합니다.




스즈미야 하루히의 경악 세트.

한정판으로 구입한 녀석인데, 책이 사라져서 구입했습니다.

너무 박스에 쌓아놓다 보니 물에 젖거나 이사오면서 사라진 물건들이 발생하더라구요 ㅜ.ㅜ




마찬가지로 책분실로 다시 구입한 파이브 스타 스토리즈.

사실 전권 세트로 구입하려고 했는데, 11번가에서도 몇권은 재고가 없답니다.

주문한게 취소되었네요.

아쉽지만, 총판에 가서 할인할때 부족한 부분은 채워 넣어야 할거 같네요.

뉴타입에 연재재개된 파이브 스타 스토리즈의 새로운 이야기덕에

언제 품절 사태가 될지 모르니 말이죠.



구입하면서 받고 보니 일반 책들도 좀 같이 지르지 않은게 후회되더군요.

사실 생각나서 11번가에 접속했을때는 50%할인 이벤트가 날짜도 되지 않았는데

끝난 뒤여서 더욱 아쉬웠죠.